모든 놀이문화가 한 자리에…’어반 컬쳐 컨벤션’ 오는 20일 개최
패션, 푸드, 스트릿농구, 게임, 댄스배틀, 퍼포먼스 공연 등의 놀이문화가 한 자리에 모인다면?12월 2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이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‘어반 컬쳐 컨벤션(Urban Culture Convention)’이 열린다.
넥스트레벨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‘새롭게 놀자! 즐거움이 모인다’는 슬로건 아래 전 세대의 놀이 문화를 한곳에 모아보자는 취지로 진행된다. 레져, 취미, 동호회, 1인 미디어의 상승세와 함께 다양화되고 있는 놀이 트렌드를 반영, 현재와 미래의 놀이문화를 집결하여 세대 간의 공감을 형성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소통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.
서브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행사도 다채롭다. 30여팀의 화려한 스트릿 댄스와 유명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‘퍼포먼스 오브 더 이어(Performance Of The Year)’, 10대 댄스배틀대회 ‘슈퍼 틴에이져(Super Teenager)’가 함께 개최된다.
이번 행사는 기업과 단체, 동호회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, 부스 참가를 원하는 곳은 행사운영본부(Tel.02-415-2720)을 통해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.
‘어반 컬쳐 컨벤션’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B2홀에서 열린다.
[2015.12.01, 키덜트잇]원문링크 : http://news.danawa.com/view?boardSeq=60&listSeq=3063420